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이슈

윤형빈에게 도발하는 타카야 츠쿠다 현재 상황

 

 

 

 

다음날 9일 2월9일 개그맨 윤형빈과 타카야 츠쿠다 가 링위에서 만납니다

로드fc 프로 종합격투기 선수로 변신한 윤형빈의 상대 타카야 츠쿠다

왕비호 윤형빈 시절사진을 보여주며 게이냐며 비아냥거리네요 한국인에게 질수없다며 도발하는 이 쪽바리

평소 왕비호로 웃긴 이미지의 윤형빈이 진짜 개발라줬으면 좋겠네요

 

얼마안남은 시합때문에 엄청난 지옥훈련을 하고 있다고 알려졌죠

서두원과 함께 피나는 훈련을 이기고 이렇게 얼굴에 멍까지 들었네요 사실 윤형빈은 얼굴은 인상이좋고 친근한 옆집 형같이 생겼지만

사실 예전부터 소문에 학창시절 짱이라고 알려졌죠

서두원이 직접 얘기하기도 했었구요

 

고등학교시절 짱 그것도 학교3개 통합짱이었다고 하네요

진짜 이렇게 아닌사람들이 빡치면 무서운법이죠 아무튼 윤형빈 타카야츠쿠다

윤형빈 타카야 츠쿠다 오는 2월9일 학교짱실력으로 진짜 개발랐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