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이슈

인천공항 독일할머니 독일로 갈수있게 해결됐음

 

 

인천공항 국제고려장 독일할머니 뉴스가 나오고 많은사람들이 분괴했었죠

다시한번 요약하자면 자식들이 어머니를 인천공항에 버려놓고 자기들끼리 도망간거죠 신고려장인셈이죠

포스팅 아래

 

 

2014/01/27 - [세상에 이런일도/이슈 ] - 국제고려장 인천공항 독일할머니 직찍사진

 

2014/01/27 - [세상에 이런일도/이슈 ] - 자식에게 버려진 독일할머니 인천공항 국제고려장

 

 

근데 어떤 네티즌에 의해 이 독일할머니가 독일로 돌아갈수도 있게되었습니다

인천공항에서 기약없이 노숙을 하는것이 안타까워보였던 한 네티즌은 독일대사관에 직접 연락을 취했다고 하네요

 

 

이메일 전문

 

안녕하세요

죄송합니다만 독일어를 할줄몰라서 영어로 이메일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저는 한국인이고 오늘아침 뉴스에서 독일할머니가 인천공항에서 노숙을 한다는 동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이 링크로 가면 뉴스 동영상을 볼수 있습니다

http://articl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13732768&ctg=1200 

저는 그 독일할머니가 매우걱정되고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듯합니다

그 여성분을 확인하고 도움을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러고나서 몇일후 독일대사관에서 답장이 왔따고합니다

 

 

 

이메일 전문

미스터 김 께

메일을 보내주신데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본 대사관은 현재 그 해당인과 접촉이 되었으며

방법을 열심히 찾고 있는중입니다

건승을 기원합니다

 

 

아 독일대사관이랑 접촉이 되었다니 정말 다행이네요 어쩌면 국제노숙자 국제미아가 될지도 몰랐던

독일할머니 진짜 다행입니다 자식들을 보고 싶진않겠지만 그래도 조금이라도 편한데가서 지내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