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이슈

대한항공 vs 아시아나 스튜어디스 미모 몸매 사진 비교

일단 스튜어디스 와 스튜디어스 를 헷갈리는 사람이 많더라구요 

스튜어디스가 맞지않나요?ㅋㅋㅋ

아무튼 스튜어디스하면 한국에서는 최고의직업이자 일단 이쁘다 몸매가 좋다 의 대명사가되는 직업이죠

어떤분들은 그냥 비행기에서 서빙하는 사람이라고 비아냥 거리기도 하지만

아무튼 한국 스튜어디스는 연예인처럼 많은걸 보고 뽑는듯합니다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스튜어디스 비교사진입니다













음 저는 개인적으로 유니폼은 대한항공이 이쁘지만 왠지 한가인이 광고를 찍었던 아시아나 승무원들이 더 이쁜것같네요 ㅋㅋㅋ

근데 인천공항에서 공항버스탈때 봤는데 모든 승무원이 다이쁜건 아니더라구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