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이슈

걸그룹 데뷔한 황선홍 딸 데뷔전 성형의혹 사진 비교



2002년 한일월드컵 한국의 영웅 황선홍의 딸 황현진이 갑자기 

걸그룹으로 데뷔한다는 소식에 깜짝놀랐네요 

걸그룹 예아 의 리더로 데뷔한다는 황현진양 그냥 사진과 짧은기사만 나와서 더욱더 궁금증만 자아냈는데요

일단 비쥬얼은 엄청 이쁘네요 뭔가 매력도 있고 


포샵인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몸매도 진짜 좋네요 

아마도 노래실력만있으면 왠만하면 뜰듯 




예전 무릎팍도사에 잠깐 출연했던 황선홍 딸 황현진입니다 17살에 애띤모습에 그녀인데요 

지금이랑은 조금은 다르네요 근데 제가 봤을땐 완전성형한 얼굴은 아닌듯하네요 살좀빼고 젖살빠지고 

그냥 눈정도? 코는 왠지 안한듯 비슷한거같은데 

이정도면 정변이라고 해도 될것같네요 과거에도 귀여웠네요 ㅋㅋㅋ

미국전에서 아빠가 눈두덩이가 찢어진걸 보고 엄청 울었다는 황현진양 이제는 어엿하게 걸그룹데뷔를 하다니 

시간 참빠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