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인물

한채영 도플갱어 여고생 한채영 이새롬 몸매까지 닮았네 헐

 

 

말이필요없는 한국의 미녀연예인중한명인 한채영

서구적인 마스크와 전혀 한국적이지않은 체형으로 많은 남자들에게 열광하게 만드는 연예인

유부녀임에도 결코 미모와 몸매를 잃지않고 대단한 한채영이다

 

아무튼 이런 한채영을 여고딩이 닮아서 화제가 되고있다고 해서 찾아봤는데 헉소리가 났다

 

생생정보통에 출연한 이새롬양

솔직히 한채영을 닮기는 조금 힘들지 않을까했는데

 

 

살아있는 바비인형 여고생 한채영이란 제목답게

확실히 이쁜얼굴이었다 하지만 한채영을 닮은것같지는 않은데?

 

 

 

 

 

요렇게 보니 살짝 닮기도 했구나 근데 저런미모로 고등학교를 다니면 진짜 인기엄청 쩔겠다 ㅋㅋ

진짜 준연예인이구만

 

 

 

황홀하다네 ;;ㅋㅋ 요 방송을 본 이학생의 부모님은 어떤 생각을 하셨을까 궁금하다

ㅋㅋㅋ뭐 방송이니깐

 

 

 

씁 아직까지도 잘모르겠다 분명 괜찮은 이쁜얼굴은 확실하다

하지만 한채영 닮은꼴 한채영 도플갱어란 말은 아직 이해할수가없다 그래서 더많이 찾아보았다 그런데..

 

 

헉 이럴수가

진짜 비슷하다 진짜 위의교복입은 이새롬과 동일인물인가 의심했지만 동일인물이었다

오 진짜 많이 닮았네 특히 화장한얼굴은 더욱더 닮았네 ㅋㅋㅋ

 

 

얼굴만 닮은줄 알았는데 이렇게보니 한채영의 서구적인 체형도 닮았구나 ㅜㅜ

 

 

 

그냥 평범한 일반인 여고생 이새롬인줄 알았는데

넥스타엔터테인먼트라는 소속되있는 탤런트였다 그럼그렇지 ㅋㅋㅋ

아무튼 그래도 한채영과 닮은 이새롬 이제 1997년생 ;;;

아무튼 앞으로의 행보가 무척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