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인물

몸매 대세 레인보우 조현영 성형전 쌩얼사진 글래머 사진총정리


요즘 걸그룹들이 엄청많지만 

잘안알려진 멤버중에 이쁜걸그룹이 좀있떠라구요 

얼마전 포스팅했던 베스티에 유지와 지금 포스팅할 레인보우에 조현영입니다 

진짜 아마 개인적으로도 많은사람들의 생각으로도 이 둘이 탑2가 아닐까 합니다


일단 베스티 유지를 못보신분들은 밑에 링크 





2014/03/10 - [세상에 이런일도/인물] - 새로운 몸매쩌는 아이돌 대세 베스티의 유지 프로필과 사진들




조현영 91년생이고 키는 아담한 160cm 이라고 나와있지만 화면에서 봤을땐 몸매비율이 좋아서그런지 더커보이더라구요 

아무튼 조현영 새로운 대세가 분명한것같네요 




요런 사진보면 그냥 귀엽고 풋풋한 여대생정도 되는것같지만




화장하고 무대위에 오르면 확변하네요 

약간 이보영같기도하고 아무튼 다른멤버들과 비교했을때 제일 성형티도 덜나고 성괴이미지도 아닌듯

약간 착해보이기도 하고 맹한이미지라서 많은 사람들이 더욱 열광하는듯 가장중요한건 애기얼굴인데 몸매는 글래머

말그대로 베이글 종결자 




이게 조현영이라고 하는데 맞나요?

음 지금이랑은 조금다르네요 아마 2단계정도 ?

근데 이것도 귀엽고 나쁘진않네요 




조현영 쌩얼 사진 ㅋㅋ

그냥 뭐 중고딩이라고 해도 속을듯 ㅋㅋㅋ

화장하고 섹시한 모습도 괜찮은데 이런 풋풋한 얼굴도 좋네요 전 


조현영 직캠동영상입니다 




와 와 와  ㅋㅋㅋ











지금은 레인보우 유닛활동

레인보우 블랙으로 활동하고 있더라구요 

레인보우 픽시도 있던데 아무튼 앞으로 기대가 되는 걸그룹 조현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