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웃음

롯데리아 만우절이벤트 후기영상 모음 진짜 빵터졌다 알바가 더민망



4월1일 만우절 이벤트  롯데리아 이벤트가 핫이슈였는데

포스팅하면서 분명 많은사람이 후기를 남길거라고 예상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ㅋㅋ

엄청나게 많은 후기가 올라왔다 



2014/03/31 - [유용한정보 tip] - 롯데리아 만우절이벤트 한단다 꼭 이렇게까지 해서 먹어야 하나?



영상모음




옵티머스 가면쓰고 불고기버거 먹어봤소!!!

다른사람 웃는게 더웃기다 ㅋㅋ 

근데 이거 댓글이 웃긴게 안되는 매장가서 이거했다가 개쪽당했단다 ㅋㅋ




불고기버거가 뭐라고 ㅋㅋ

롯데리아 알바 여학생이 더민망해하는듯 




이게 본거중에 제일 민망했다 ㅋㅋ

강호동같은 말투 본인도 힘들어하는듯




이게 본것중에 제일 빵터짐 

직원분은 기계처럼 그냥 외워서 멘트함 

근데 이 사람 진짜 장애인인줄 알았다 ㅋㅋ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녀 

여자도 있다 ㅋㅋ 이여자 패기가 상당하다 꼭저렇게 크게 해야되나 

아무튼 용기있는사람들이 참많다 




진짜 이영상 보기전에 보고 웃기면 추천한번씩 부탁드린다 ㅋㅋ

이게 가장 우려했던 그렇게 걱정했던 이벤트안하는 매장가서 소리지르는 영상

여기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오랜만에 진짜 겁나 웃어본다 











아무튼 롯데리아 만우절이벤트 홍보효과 엄청나게 됐을듯

내년 만우절에도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