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웃음

여자에게 차이는 남자들의 카톡내용 모음 ㅜㅜ 진짜 처절함

여자에게 고백했다가 차이는 남자들의 유형 

일단 무슨 어떤 방법을 써도 차임 





일단 밥먹고 영화보자고 해도 차임 

밥먹고 영화보는것도 어느정도 호감이 있어야 해주지 





소개팅하기전에 사진봤음 ㅋㅋㅋ




나름 소개팅하고 희망을 보고서 다음날 활기차게 아침인사했는데 

몇시간후에 좋은분만나세요 ㅋㅋㅋ



그냥 대놓고 얼굴도 못생기고 성격도 싫다고 돌직구 ㅋㅋ




아무리 정성스레 길게 남겨서 모하겠냐 ㅋㅋ

긴만큼 더 싫어하는듯 



이게 진짜 압권이다 ㅋㅋㅋㅋ

당연히 네 라고 할줄알았는데 ㅋㅋ 네니요 ㅋ




니 카톡은 평생 안읽을듯 ㅋㅋ아니면 이미 차단되있을수도 ㅋㅋ


혹시 고백할까봐 두려웠는데 아니나 다를까 고백의 타이밍을 눈치챈 여자




이 모든 남자들의 문제점은 자신만빼고 다른사람들이 보기에는  참 별로인데 

정작 본인은 거울보면서 '음 이정도면 괜찮은데' 라는 X신같은 착각을 한다는것이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