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스포츠

한국 운동선수들의 와이프 사진모음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인정하는 이승엽선수의 와이프 이송정씨 내조도 정말 잘하고 얼굴도 제일 이쁜듯합니다


이용규선수의 아내 유하나 

현재는 기아에서 한화이글스로 자리를 옮긴 이용규 

이용규자체도 너무 잘생겨서 진짜 선남선녀 


버거소녀 양미라의 친동생 양은지 

지금은 잊혀진 축구선수 이호선수의 마누라이죠 

이호선수는 모하고있는지 



스포츠아나운서 1세대라고해도 과언이 아닌 김석류 

김태균선수의 아내이죠 

처음에는 강민호선수와 썸씽이 있다고 들었는데 김태균선수와 이루워졌네요 

김태균 짱 


요즘 아빠어디가 에 나오는 리환이 엄마 이혜원 

사실 안정환과 이혜원은 예전부터도 아주 유명한 미남미녀커플이었죠 


사실 여기 모든선수들의 부인들중 가장 대박인 추신수 아내 하원미 

추신수선수가 한국선수 역대 최고의 이적료를 받게 되었죠 

내조도 잘하고 얼굴도 이쁘고 정말 개인적으로 추신수선수 참 잘생겼는데 복이 많은듯



농구는 별로 관심없어서 

우지원 아내 이교영 

우지원씨가 더이쁨 

지아아빠 송종국과 박잎선 

사실 박둘선 동생이란 루머도 있었죠 

박잎선씨도 꽤 호감상 

우리의 레전드 이영표 선수 

장보윤씨와 결혼하였죠 정말 잘어울리네요 

초롱이 이영표선수를 이제 해설에서 만나다니 세월이 참 많이 흘렀네요 


이동국 아내 이수진 

이동국과 은지원은 한때 동시에 자매와 결혼했었죠 



그중에 갑오브갑은

박지성의 김민지 


그녀가 가장 이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