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이슈

공권력이 무너져가는 북한 복장단속 현장 풀영상




북한의 현재 공권력및 나라 돌아가는 꼴을 여실히 보여주는 영상입니다 

북한에서는 바지를 입으면 걸리나보네요 근데 주민이 단속하는사람에게 완전 소리지르면서 

오히려 더 당당하게 덤비네요 


27초부터 보시면됩니다 


왜나만갖고 그래 !!


공무원이 야!야!야!하는게 웃김 ㅋㅋ




다음영상은 북한의 불법택시 영업현장입니다 

28초부터 보면됩니다 

불법택시 영업을 단속해서 잡았더니 오히려 니가 검열관이면 다냐 배째라 상관하지마라 

하면서 화를내고 쫒아버리네요 



북한이 참 무너지고 있구나 라고 생각이 되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북한처럼 공권력과 잘못을 저지르고도 오히려 큰소리치는 우리 한국도 많이 다른점은 없는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