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이슈

군대 또가고싶게 만드는 신형 텐트의 위엄


점점 군대의 보급품들이 좋아지고 편리해지기 시작하고있네요 

얼마전 촌스런 국방무늬에서 조금은 세련된 무늬로 바뀐것을 필두로 

주황색 활동복도 바뀌고 아무튼 군대가 점점 선진화되어가고있는듯 합니다

내무생활빼고는


이번에 나온 군 신형텐트라고 합니다 

군대 텐트라고 하면 24인용텐트가 가장 먼저 떠오르죠 여러명이 힘을 동시에 써야 칠수있는 텐트

근데 이 신형텐트는 1인용 텐트네요 와 ㄷㄷㄷ




안에는 베게와 매트리스가 보입니다 

매트리스는 바닥의 냉기를 막아주고 텐트자체 재질이 고어텍스라서 추위와 습기 이슬까지 막아줘서 

불편함 없이 잘수있다고 하네요 우와 


혹한기나 이런 큰 훈련때 선임들 사이에서 불편하게 눈치보며 잘 걱정도 없겠네요 


근데 솔직히 아무리 좋아져도 군대를 다시가고 싶진 않습니다 ㅋㅋ

그리고 영하 20도 이하로 떨어지면 그어떤 텐트가 와도 똑같이 춥습니다 ㅋㅋ

그래도 많이 좋아지긴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