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tip

신형 제네시스 대박 기능 그리고 충돌테스트 전세계 만점


특유의 웅장함이 특징인 제네시스 

그 명성에 걸맞는 신형제네시스가 출시되었습니다 이미 길거리에서는 많이 보이더군요

저번주에 무도에서 멤버들이 타고나온거보니 참 이뻐보였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구형 제네시스가 더이쁜듯합니다 그래서 엄청나게 고민중인 차 




구형 제네시스는 정말 말그대로 묵직한 맛 (기성용)

신형 제네시스는 딱 스포티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맛


저는 묵직한게 좋네요 

아무튼 그래도 신형제네시스에 이번에 엄청난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많은사람들이 이미 시승기를 많이 올렸지만..




고속도로에서 과속카메라가 있는 구간에서는 자동으로 감속해주는 제네시스

크루즈 컨트롤은 이미 익숙한 기능이지만 이 기능에 네비와연동하여 과속단속구간에서는 자동으로 속도를 줄여주는 

똑똑한 기능 정말 쩝니다



이런 신박한 기능과 더불어 이번 제네시스는 충돌테스트에서 전세계 최초 만점을 받았다고 합니다





볼보의 80S도 제네시스보다 낮은점수가 나왔다고 하네요

근데 아쉬운점은 독일3사 차량은 테스트에 참가하지않았다고 합니다


아무튼 이번 제네시스 정말 잘나온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