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tip

요즘 한국의 흔한 피시방 먹거리 메뉴모음

 

 

 

 

 

 

 

 

 

 

 

 

 

요즘 피시방 장난아니네요 ;;;

예전처럼 그냥 핫바팔고 햄버거 팔고 음료수팔고 컵라면 파는 수준을 넘어서

완전 음식점이네요

일단 라면은 그냥 컵라면이아니라 너구리 신라면 오짬 삼양라면 짜파게티 짜빠구리까지 매운붉닭볶음면 비빔면 홍짬뽕 등등 종류가 어마어마하네요

게다가 라면에 치즈까지 추가할수있고 이건 피시방이아니라 김밥천국이네요

라면은 그렇다치고 볶음밥에 무슨양식메뉴까지 다양합니다

제가 고딩때는 그냥 한 만원만 갖고가도 밤새서했는데 지금은 완전 몇만원있어야되겠네요

사실 피시방이 그냥 피시방비 몇백원~몇천원으로는 수익이 안나는구조이죠

과거에도 그랬지만 피시방은 먹는장사로 남는겁니다 그래서 어느피시방은 가격이 몇백원도있고 심지어 무료도있던걸봤습니다 사실 피시방에서는 조리된음식을 팔수가없는데 요즘은 저렇게

까페식으로해서 따로 공간을 만들어서 파나보네요

진짜 이정도면 왠만한 음식점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정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