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이슈

엑소 빠순이 사생팬을 여동생으로 둔 디시인의 만행

 

 

 

 

 

 

여동생이 엑소의 심각한 사생팬 빠순이임 ㅋㅋ

밥도 잘해주고 말도 잘듣던 여동생이 한순간 엑소에 빠지니깐 아무것도 안하고

하루종일 자기방에 저렇게 엑소사진으로 도배하는게 인생

같은 앨범을 몇장씩사고 사진도 같은걸로 몇장씩 사니깐 빡친 디시인

결국 열받은 디시인은 ㅋㅋㅋㅋ공격시전

디시의 김유식 유식대장의 얼굴을 모두 제각각 모든사이즈로 오려서

엑소사진위에다가 다시 못쓰게 강력접착제로 얼굴 발라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