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인물

작지만 몸매비율 쩌는 아만다 사이프리드 몸매 비교

 

 

 

 

 

얼마전에 한국에 처음으로 내한한 아만다 사이프리드입니다 뭐 모르시는분이 거의 없을정도로 특히 영화를 좋아하면

유명한 배우이죠 흔하지않은 매력적인 외모로 매니아층이 엄청 두꺼운 사이프리드 택연과 사진도 찍었네요

정말 외국인이지만 약간동양여자의 매력적인외모가 조금은 섞여있는듯한 인상입니다

얼마전 섹션tv연예통신에도 출연해서 외국인전문리포터 에릭남과 또한번 인터뷰를 했었는데요 에릭남은 유창한 영어로

할리우드탑스타 전담 리포터로 유명하죠^^

 

 

2013/12/05 - [세상에 이런일도/이슈 ] - 여신모델 바바라팔빈을 버리고 김신영을 선택한 남자

 

 

 

 

섹션티비 인터뷰영상입니다

맘마미아부터 가장 잘알려진 레미제라블에도 출연했었죠

 

 

 

 

이번 내한에 남자친구와 함께 내한에서 더욱더 이슈가 되었었는데요 할리우드 탑스타답지않은 매너와 매력으로 많은 한국팬들을 더 만들고 갔다는 평입니다 큰입이 매력적인 아만다는 올해 85년생으로 이제 한국나이로 30살이되네요

 

이런 사이프리드의 얼굴만 이슈가되는것만은 아니었습니다 아만다의 키는 그냥 사진이나 영상으로 봤을땐 모르지만

공식적인 키는 159cm로 다소 작은편에 속합니다 하지만 전혀 작아보이지않는이유는 신체비율 몸매비율이 정말 좋은탓인것같네요

 

 

 

 

킬힐을 신지 않았는데도 159cm의 키로 보이지않네요 신발은 힐이아닌 낮은구두를 신었는데도요

개인적으로 봤을때는 종아리가 얇고 상대적으로 긴것이 키가 커보이는 이유가 아닌가싶네요

한국연예인중 163cm의 가인과 비교해볼까요

 

 

 

아만다 사이프리드나 가인이나 키가 엇비슷해보이죠 실질적으로 5cm이상 차이가 나는데도 말이죠

그나마 가인은 그래도 봐줄만한겁니다 다음사진보시죠 ㅋㅋ

 

 

 

 

159cm의 조정린과 158cm의 소녀시대의 태연입니다

이래서 비율 비율 하는것같네요

 

아만다의 사진총모음입니다 몸매가 정말 날씬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