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이슈

자신의 아내가 야동녀라며 의심남편 원본 총정리 안녕하세요

 

 

 

참나 살다살다 별 이상한 사연이 그것도 공중파 저녁시간대 방송이 되네요

컬투 이영자 신동엽의 안녕하세요 야동배우를 아내로 오해하는 남편 편인데요

말그대로 자신의 아내가 결혼하기전에 야동을 찍었다며 의심하는건데요 이거 논란이 많이되고있습니다

예전부터 안녕하세요 사연 조작설이 많이 돌고 실제로 사연주인공이 추억삼아 했다는 인증샷까지 돌았는데

이젠 하다하다 안되서 이런 자극적인 주제로 출연을하다니 기가찹니다

KBS2 로고밑에 19금 표시 ;;;;

 

 

 

예전얼굴을 몰라서 자신의 아내를 의심하는 남편

이런걸 방송에서 사연으로 써먹는 아저씨도 참 답이없네요 이게 만약 사실이라면 이렇게 방송을 하진않았을건데

자 그러면 논란의 야동의인물과 아내가 동일인물인지 보겠습니다

 

 

 

 

이 아저씨와 아내분은 연애를 7년이나하고 결혼은 12년차

거의 20년을 함께 했는데 아내도 본인이 저걸 언제찍었겠냐며 황당해하는 방송분

하지만 남편은 화질도 그렇고 상당히 오래된 영상이라며 결혼전 잠시 이별했을때 찍으걸수도 있다고 ㅋㅋㅋㅋ

 

아내분은 성형을 했다고하네요 코와 눈 등을요

네티즌들이 가장 강력하게 꼬집은 저 손목뼈가 갔다는 장면

손목뼈는 다 튀어나와있지않나요?

 

 

 

 

 

 

요것만 봐도 아닌게 확실해졌죠 치아를 가지런하게 하는사람은 있어도 반대로 교정하는 사람은 없을테니깐요

 

 

 

 

정리를 하자면

 

현재 아내분의 치아는 교정한 치아가 아님 아예 치열이 틀림

 

야동의 주인공과 목소리톤 자체가 일관성이 있긴하지만 약간 다름

 

영상안에 여자는 영어를 유창하게 하는 배운여자이지만 아내분은 현재 장사를 하는 평범한 주부

 

아무튼 영상안에 여자와 아내는 다른사람!!

 

제가 백프로 느끼는건데 그냥 남편분이 야동보다가 비슷한 여자를 발견하고

에피소드로 사연 보낸듯합니다

이게 만약 진짜면 이렇게 전국민을 상대로 이런 방송을 했겠습니까 아무튼 이런건 소라넷 에서나 나올법한 사연을

공중파에서 그대로 방송을 하다니 아무튼 정말 안녕하세요 앞으로 행보가 기대되는군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