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이슈

묘한매력 epl여신 신아영 몸매 총정리 4대미녀 아나운서

 

 

 

아나운서계의 4대미녀가 있죠 박지성의 아내가 될 김민지 ,정인영,최희,그리고 신아영

모두들 하나같이 예쁜외모와 큰키가 특징인 아나운서들인데요 기존의 뉴스나 이런 아나운서가 아닌

스포츠아나운서라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얼마전 엘지유플러스 iptv를 새로 달고 유료채널이었던 espn채널도 신청했습니다 유료채널이라서 잠깐씩만 볼수있었던 채널이지만

다가오는 월드컵도 있고 챔피언스리그덕분에 신청하게 되었죠

거의 집에있으면 이채널만 보는것같네요 그렇게 계속 보다보니깐 눈에들어오는 아나운서가 있었습니다

 신아영 아나운서인데요 이전부터 알고있었던 최희 정인영과는 다른 아나운서였습니다

 

요건 데뷔초 모습같네요 무언가 묘한매력이 느껴지는 그런 신아영인데요 최희가 참한 새댁같은 느낌이라면

신아영은 뭔가모르게 적극적?도발적인 그런느낌이 들더군요 개인적인 생각

아무튼 이 신아영의 인기비결은 아마도 의상이 아닐까 싶은데요 아나운서치고는 조금은 과한 의상을 많이 입기도 하며

그 특유의 진행할때 걸터앉는 의자때문에 다리라인이 더욱 두드러져 보이더군요

 

 

 

요렇게요 근데 신아영의 대해서 알아보았을때 더욱더 놀라운점은 신아영은 하버드대 출신인 엄친아였던겁니다

그리고 신아영은 인사이드epl 을 진행하면서 알게된 사실이지만

그녀는 프리미어리그 리버풀의 광팬입니다 그녀의 스마트폰 배경화면도 리버풀이고 특히 제라드를 그렇게 좋아한다고 하네요

은행도 리버풀의 스폰서인 스탠다드차타드만 거래 ㅋㅋㅋ

 

 

요즘 아나운서들은 진짜 옷에 신경 많이 써야겠습니다 남자들이 속옷광고를  보려고 광고채널을 보듯이

이제는 이렇게 신아영처럼 이런의상을 입는 아나운서를 보려고 이 채널을 선택하는 남자시청자가 분명 많아졌기때문입니다

 

방송에서 보면 약간은 통통하지않나 싶을정도이긴 한데 실제로보면 전혀 그렇지가 않을것같네요

딱 보기좋은 그런 몸매가 아닐까요

 

 

 

 

 

 

 

 

아무튼 스포츠아나운서 4대미녀아나운서 중 하나인 신아영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방송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