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이슈

jtbc 정선영 기상캐스터 이미지모음과 네이트판 반응

 

 

정선영 기상캐스터 입니다 요즘 기상캐스터들의 의상과 관련해서 말들이 많은데요

과거 김동완 기상캐스터때와는 달리 서로 이쁜옷 파인옷 다소 야한옷이 많이들 보이죠 어찌보면 하나의 뉴스시청률을 끌어올리기 위한 방법?

박은지를 필두로 이제 아예 기상캐스터는 얼굴만 보고 뽑는듯합니다

평소에도 가슴캐스터라고 불리는 정선영 기상캐스터는 단국대 연극영화과를 졸업한 스타성을 가진 기상캐스터입니다

올해 85년생 30살이 된 정선영 기상캐스터는 원래 일하던 YTN을 떠나 최근 JTBC로 옮겼다고 하네요

연극영화과 졸업 그리고 기상캐스터 거기에 과거에는 롯데홈쇼핑에서 호스트로도 활동했다고합니다

이진희 기상캐스터와 더불어 기상캐스터의 투톱이 아닐까싶네요 글래머 기상캐스터

 

블로그에 포스팅하려고 알아보다보니 기상캐스터임에도 불구하고 사생팬?이 있는듯

하루하루 매일 방송하는 기상예보를 하나하나 다 캡처해서 모아놓는 블로거들도 있더라구요

 

이런 의상은 협찬인가 아님 본인이 직접 고르는것인가 그게 젤 궁금하네요

마르지않고 글래머기상캐스터 라는 별명을 가질정도로 통통한편인것 같네요 영화과졸업인 답게 얼굴은 예쁘네요

 

 

 

 

 

 

 

 

 

 

기상예보를 하지만 많은남자들이 날씨를 모른다고 하죠 왜냐하면 시선이 자꾸 의상과 몸매에 가기때문에

날씨따위는 들리지않는 이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선영 기상캐스터에 대한 어느한 네이트판 반응입니다

 

 

 

 

 

정선영 보고 이여자는 일기예보 보다는 가슴과 허벅지를 과시하며 몸매자랑을 하는걸로 보인다면서 ㅋㅋㅋ

이 여자는 악귀가 들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귀기상캐스터 ㅋㅋㅋㅋㅋㅋ 반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