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이슈

진짜 이쁜 트렌스젠더 김낙퍼퍼 사진 인증 모음



















인터넷에서 아는사람은 다안다는 김낙퍼퍼 입니다 

진짜 여자보다 훨씬 더이쁘네요 처음에는 여장남자로 알려졌으나 지금은 트렌스젠더 라는소문이 더 지배적입니다 

웃대나 소라넷 일베 오유 등등에서는 이미 네임드로 잘 알려진 김낙퍼퍼 인데요 

올해 91년생이라고 합니다




주민번호 뒷자리 첫번째가 1이네요 근데 사진은 여자사진으로 한게 기분이 뭔가 오묘하네요 

아무튼 태생은 남자이지만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서 이렇게 바꾸는걸 무조건 색안경끼고 나쁘고 더럽다고 생각하는건 아니라고 봅니다

저는 충분히 용기내서 이렇게 밝히고 당당하게 사는게 참 멋지다고 생각되는것같네요



김낙퍼퍼 가 직접 웃대에 올린 인증글

남들은 다들 쉬쉬할텐데 이렇게 당당하게 글을 올리니 오히려 거부감이 안드네요 



요건 김낙퍼퍼 엽기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여자보다 이쁜 트렌스젠더 김낙퍼퍼 진짜 여자보다 이쁘네요^^




다음은 트렌스젠더 홍빛나 사건


 

 유출 ?

2014/02/12 - [세상에 이런일도/이슈 ] - 호빠마담일 하던 아이돌 트랜스젠더 홍빛나 갖고놀다 영상유출


2014/02/10 - [세상에 이런일도/이슈 ] - 신인 아이돌 홍빛나와 과거관계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