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이슈

김형태 교육의원 자신을 파면시킨 학교에 대박 복수




일단 선요약


1. 김형태 현 교육의원은 과거 원래 양천고등학교에서 국어선생님으로 20년동안 근무했음


2.김형태선생님은 자신이 속한 학교의 사학비리를 열받아하면서 폭로함


3.당연히 학교측에서 김형태 파면시킴


4.교원소청 심사위원회가 징계는 무효라고 파면철회 판결


5.하지만 학교측은 5개월만에 다시 재파면


6.200일넘게 행정시위함


7.주변의 권유로 교육위원에 출마 


8.0.3% 아슬아슬하게 당선


9.양천고 사학비리 개털고 쑥대밭으로 만듬 임원13명 승인 취소되고 보조금 9억원 환수 ㅋㅋㅋㅋㅋㅋ



한교사가 학교의비리를 a4종이 수십 수백장의 자료로 신고했으나 한국사회답게 가벼운경고와 경징계로 끝났습니다

보복성징계를 받고 학교의 명예를 실추시켰다는 이유로 해고를 당하고

218일이나 1인시위를 했으나 씨알도 안먹혔었죠 


하지만 정말 시원하게 개털어줬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