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인물

별그대 천송이 매니져 김강현 프로필과 사진 의외로 멋짐

>




별그대에서 전지현만큼 많이 나왔던 천송이 매니저 김강현 입니다 

목소리가 특이해서 더욱 기억에 남는 배우였는데요 정말 일반인스러운 외모지만 사실 예전부터 여러 작품에서 활동하던 

중고신인이었습니다 

전지현을 누나라고 하지만 사실 전지현보다 4살이 많음 ㅋㅋ진짜 동안




애드립으로 전지현이 손잡는 장면에서는 진짜 실제로 설레었다고 하네요 나같아도 설레일듯 ㅋㅋㅋ









2014/03/01 - [세상에 이런일도/인물] - 천송이 동생 천윤재 알고보니 모델출신 안재현 사진 모음


2014/03/01 - [세상에 이런일도/인물] - 천송이 스타일리스트 김보미 알고보면 글래머 몸매사진



이제 별그대 끝나서 조금 아쉽기도 하지만 ㅋㅋㅋ

그래도 다른작품에서 많이 봤으면 좋겠네요 

왠지 김창후일병과 싱크로율 97%정도 되는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