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인물

새로운 몸매쩌는 아이돌 대세 베스티의 유지 프로필과 사진들



요즘처럼 아이돌걸그룹이 쏟아져나오는 지겨운 가요시장이지만

그중에서도 유독 눈에 띄는 아이돌멤버가 있었네요 



신인아이돌 그룹 베스티의 유지입니다 

본명은 정유지라고 하며 U JI 라고도 표기하더라구요 

아무튼 처음 TV에서 봤을때 정말 얼굴 몸매 성격 가창력 전부가 다 군더더기없이 딱 좋다라는 느낌의 아이돌이었네요

얼굴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스타일 



안무보니깐 ㅋㅋㅋ 배꼽90도인사하는 안무가있던데 

그래서 더기억에 남는듯 



일단 베스티의 유지는 다른것보다 긴다리가 

유독 눈에 잘보이는 그런멤버 

진짜 다리길이 쩌네요 몸매가 이렇게 좋은 걸그룹은 없었던것같은데

베스티의 정유지는 


올해 91년생으로 키가 168CM 50kg 남자여자 모두가 동경하는 신체비율이네요 

그냥 이쁘고 몸매만 좋은줄알았는데 






U JI의 Let it go cover 입니다 

와 걸그룹이라 가창력은 그저그럴줄 알았는데 진짜 잘하네요 

ost 그대로 써도 괜찮을듯 

노래잘하니깐 더이뻐보임


베스티 u ji의 몸매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