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인물

천송이 동생 천윤재 알고보니 모델출신 안재현 사진 모음



이제 종영된 별에서 온 그대 에서 천송이 동생 천윤재 입니다 

드라마 초반엔 반항끼있고 어두운면 있는 천윤재였지만 극후반에는 도민준에게 엥기고 애교부리는게 빵터졌었는데 ㅋㅋ

아무튼 쌍커플없고 큰눈에 잘생긴 천송이 동생 천윤재 실명은 안재현 이라고 하네요 



많은 여자들사이에서는 안재현 사진을 남친짤 로 많이 쓴다고 하네요 아직 덜알려지고 

뭔가 일반인스럽게 잘생긴 외모때문인것같네요 



안재현의 과거모습 과거에도 잘생겼었네요 




















아마도 몇년후면 지금 김수현만큼 멋진 주연배우로 거듭날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남자연예인중에 제일 잘생긴것같네요 





2014/03/01 - [세상에 이런일도/인물] - 별그대 천송이 매니져 김강현 프로필과 사진 의외로 멋짐


2014/03/01 - [세상에 이런일도/인물] - 천송이 스타일리스트 김보미 알고보면 글래머 몸매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