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이슈

누구나 먹히는 심리상태로 채팅어플 일키로 여자들 반응을 보자

채팅어플,만남어플 


하이데어 또는 일키로 1KM 위치기반 채팅같은거 요즘많이들한다 

아무래도 채팅만그런건 아니겠지만 남자의수가 압도적으로 많다 그래서 여자들은 엄청난 쪽지와 선물을 받는다고 한다 

솔직히 나도 몇번해보긴했지만 내가 잘생긴얼굴이 아니라 대화를 이어나가기는 쉽지않았다 

하지만 이 멘트하나면 10명중 7명은 반응을 보인다 


잘 기억해라 멘트나간다 




관상을 보니 사람들이나 친구들한테서는 강한척 아무렇지 않은척 하지만 사실 마음이 여리네...

그러다가 보니 감정기복도 꽤심하고  감수성도 다른사람들보다 훨씬 예민하네요 

그래서 아마도 알게모르게 은근히 상처 많이 받는사람인듯?







요멘트이다 ㅋㅋㅋㅋㅋ뭐 이런게 다있냐고 이게 뭐냐며 안믿기는 사람들을 위해 

채팅어플 인증샷이다 





















이렇게 10이면 7명은 반응을 보인다 내가 어떻게 생겼던지 ㅋㅋㅋ

관상을 잘보는듯하면서도 신기해서 반응을 보인다 여자관상을 잘볼줄아는 사람으로 비춰지는거지 ㅋㅋ

근데 알고보면 당연한 심리상태를 살살건드리는 멘트인것같다 

왜냐면 한국여자들은 왠만하면 저말을 부정할수가 없을것이다 

실제로 자신이 저멘트와같이 맞다기보다는 자신의 행동을 정당화시키기위해 저멘트대로 내가 맞다고 생각한다 ㅋㅋㅋ


아마도 내가 군제대하자마자 길거리에서 나에게 다가왔던 도를 아십니까 아줌마의 첫멘트


집에 어머니가 몸이 아프시죠? 라는멘트와 똑같다 

그당시 순진했던 나는 그말을 듣고 '어떻게 아셨죠?' 라며 귀를 살랑살랑거렸지만


사실 우리사는세상 어머니가 한군대라도 안아프신 어머니는 없다 

어찌보면 보편화됐지만 지극히 개인적인 사항을 갖고 저렇게 사람들의 마음을 얻는것이다

뭐지금이야 도를 아십니까가 저기여!! 만해도 이X발 꺼져 라고 침뱉지만


아무튼 사람의속은 쉬우면서도 어려운것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