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tip

월남전 당시 한국군은 무조건 피해라!! 한국군 당시사진과 외신반응


아 진짜 지린다 표정이랑 포스하고는 

이때당시는 K2가 아닌  M16 이었다 에무십육이라고 하는사람 많더라 ㅋㅋ

아무튼 이 한국군 패기봐라 진짜 만나면 무서워서 오줌쌀듯한 포스 

아무튼 월남전 당시 한국군을 보면 무조건 피하라고 했던 적들

사실 미국이 이기지못한 전쟁 그래서 적화통일이 된 가장큰 이유가 되었지 


아무튼 그당시 한국군은 불패신화라고 불려도 손색이 없었다 



지금군인과는 많이 다른 이 당시 군인들 사진만봐도 

국력 체력 아무튼다 지리게 생기셨다 많은 외신들이 이런말도 했다고 한다 

다 필요없고 다 치우고 한국군 60만만 싸우게하면 아마도 월남전은 승리할수있었다고 

그정도로 이당시 한국군은 말그대로 깡패였다 깡패 








지금 군인들 전쟁나면 이런모습은 절대 안나올듯

배고프다고 전투식량이나 겁나 훔쳐가면서 지들끼리 싸우다 죽진않을까 걱정이다 

툭하면 마음의글 써재끼고 영창보내고 무슨 학교온듯한 요즘 군대


그당시 외신반응








맹호부다 진짜 ㄷㄷㄷㄷ

사실 이 월남전이 박정희대통령이 돈을받고 우리군인들을 용병으로 팔았다고 하는 음모론이 많은데 

이때 북한의 군사력과 경제력등은 우리보다 훨씬 강했을 시절이다

한국군이 도움을 주지않으면 주한민군을 빼서 보낸다는 미국의 협조요청을 

그리고 월남수상이 직접 한국에 찾아와서 미친듯 파병을 부탁

그리고 도움을 받았던 한국전쟁에 대한 갚음

돈에 팔려간것이 아닌것같다 경제적 이득도 사실이지만 내가보기엔 이  당시에는 이러한 파병이 

맞다고 본다 이렇게 참전해서 피를흘리고 숭고한 우리 한국군에 대한 업적을 그냥 단지 

돈에 팔려갔다는 품팔이정도로 매도하는 좌좀(좌파는 환영합니다)은 그냥 꺼졌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