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스포츠

외신들이 분석한 월드컵 H조 예상

 

 

이제 월드컵이 2주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역대 평균연령이 제일 낮은 이번 대표팀

아직은 막내같은 구자철이 주장완장을 차게 되었죠 솔직히 걱정도 됩니다

과거 대표팀에는 묵직한 선배들이 꼭하나씩있었는데 이번 대표팀은 조금은 아이들의 잔치가 되지않을까 싶습니다

하지만 우리나라 특유의 월드컵정신 실전에가서 잘하는 그 점을 꼭 믿고있습니다

 

 

 

미국 해설위원들이 분석한 브라질월드컵 H조 예상입니다

벨기에,러시아,알제리,한국이 한조인 H조

일단 만장일치로 벨기에를 조1위로 꼽았군요 뭐 솔직히 납득이 갑니다 벨기에는 현재 우승도 잘하면 넘볼수있는 역대 최고의 스쿼드이거든요

사실 선수스쿼드만 보면 조금은 두려울만도 합니다

그리고 2위로는 거의다 러시아를 꼽았네요 그래도 한국이 1명은 있긴하네요

많은사람들이 보편적으로 예상하는 그런 분석이긴하네요 하지만 알제리를 너무 만만히 보는것같습니다

우리나라는 물론 전세계적으로요 하지만 제가 보기엔 알제리가 뭔가 돌풍을 일으키지않을까 생각됩니다

 

제가 생각했을때는 일단 저번 월드컵과 비슷하지않을까 생각되네요 최고의 시나리오는 1승1무1패 골득실로 16강을 간절히 기원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