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이슈

보정논란 정인영 아나운서 빡침의 페북 해명사진

 

 

 

 

 

스포츠아나운서계의 4대미녀중 한명 정인영이 맥심의 표지모델로 등장했습니다

하지만 많은사람들이 정인영은 더뚱뚱하다며 보정속옷이니 포샵이니 한게 분명하다고 난리를 쳤고

이에 자신의 몸매에 왈가왈부하는게 열받았던 정인영이 직접 페이스북에 해명사진을 올렸네요

 

진짜 골반미녀라고도 불리는 정인영은 마르고 날씬한 몸매는 아니지만 딱 좋은것같네요 키가 다소 크긴하지만

아무튼 얼굴도 매우 호감형이고 보정을 하던안하던

이번달 맥심은 살까말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